언론보도
  • 예가소개
  • 언론보도
예가소개
언론보도 예가실내건축기술학원 방문을 환영합니다

언론보도

news_logo01.png
예가직업전문기술학원, 인테리어창업 실무교육 진행
new_img01.jpg
전례 없는 불황 속에서도 인테리어 및 관련 업계가 호황을 이어오고 있다. 폐업과 개업을 반복하면서 상가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가정집에서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활용해 리모델링 등 새로운 인테리어에 도전하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불편하고 오래된 집안을 말끔히 개·보수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구나 가전업계의 매출이 상승했으며 나아가 일부 지역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인력을 확보하기 어려워 대기가 길어지는사태마저 빚어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틈타 인테리어창업에 눈독을 들이는 예비 창업자도 적지 않다.
인테리어창업은 자본이 적어도 도전할 수 있는 데다 경기의 영향을 그리 크게 받지 않아 비교적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view_btn.jpg
news_logo02.png
예가직업전문기술학원, 실무 중심 인테리어창업 교육 진행
new_img02.jpg
경기 악화로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폐업과 개업을 반복하는 가운데, 뜻밖의 훈풍이 불고 있는 직종이 있다. 인테리어창업이 그 주인공이다. 새로운 매장을 꾸리고 기존 매장을 철거할 때마다 인테리어 업체의 도움이 필요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뜻밖의 호황 을 누리는 것이다.
인테리어창업은 저자본으로도 오픈할 수 있으며 상가나 가정집 등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어 필요한 분야가 매우 넓다. 또한 프로젝트를 맡기 전까지 직원을 고용하거나 자재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 평상시 유지 비용이 거의 들지 않으며 설령 프로젝트를 직접 따지 못하더라도 다른 현장에 고용되어 일을 할 수 있기..
view_btn.jpg
news_logo01.png
예가직업전문기술학원, 탄탄한 실무교육으로 인테리어창업 지원
new_img03.jpg
인테리어 창업 시장이 때아닌 호황을 누리며 관련 기술을 익혀 새로 진출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그러나 제대로 된 기술을 익힐 만한 교육기관이 많지 않고 실제 현장에 발을 들인다 하더 라도 잔심부름만 돌아오는 현실에 예비 창업자 및 구직자들의 한숨이 길어지고 있다. 이에 예가직업전문기술학원은 탄탄한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창업 전문가 양성에 나서고 있다. 현장을 고스란히 학원 안으로 옮겨온 듯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예가직업전문기술학원은 최단 기간 안에 인테리어 실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커리큘럼을 개발, 시행 중이다. 인테리어 견적을 산출하는 일부터 시공 및 하자 보수 등 인테리어..
view_btn.jpg